«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세상의 모든 정보

워마드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희화화 논란. 피해자 조롱이 페미니즘? 본문

정보/사건·사고

워마드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희화화 논란. 피해자 조롱이 페미니즘?

관리자 

워마드의 만행

강서구 PC방에서 끔찍한 살인사건이 발생하여 세간의 충격을 주고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자신에게 닥칠 수도 있다는 생각때문인지 함께 슬퍼하고 분노하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워마드라는 여초 커뮤니티에서 또다시 논란이 되는 글들이 올라고오 있어 파장이 예상됩니다.


특히 이번 사건의 희생자가 남성이라는 이유도 또 다시 워마드에서는 살인사건의 희생자를 희화화 하며 모욕하고 있는데요.




글쓴이는 김치국물이 담긴 용기 내부 사진을 찍어 올리면서 강서구 PC방 사건 피해자 시신 유출됐다는 제목을 덧붙여 고인을 욕보였습니다.


사건 이후 출혈이 심했다는 피해자의 모습을 김칫국물에 묘사한 것으로 보이는데 아무리 익명의 게시판이라 할지라도 이는 인간됨의 기본 도리를 저버리는 행위가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글 내용 또한 가관인데 “가해자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줬다”라거나 “푹 익은 20대라 그런지 좀 짰다” 등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운 표현들을 써가며 고인을 모욕했습니다.


이밖에도 칼집이 난 삼겹살 사진을 올려 같은 방법으로 조롱하는 등 도를 넘는 장난에 많은 이들이 공분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성체 훼손 사건을 비롯하여 논란을 자초한 워마드는 이번에도 역시 같은 행태를 보이며 비판을 자초했는데요. 애시당초 사이트 속성 자체가 관심에 목마른 사람들이 몰리다보니 이런 극단적인 형태의 변질된 심리표현이 나타나는것 같습니다.



워마드를 비롯한 메갈, 기타 여초 사이트와 루리웹, 오유, 엠팍, 일베등의 사이트들이 또다시 대립하며 한바탕 난리가 날것같은 느낌이드네요.


아무리 웃고 떠드는 공간이라도 피해자 가족들의 마음을 조금 헤아려 주는 배려는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Comments